더글로리2 공개가 3월 10일로 확정된 가운데 스틸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지난 파트1에서는 학창시절 동급생들로부터 고문에 가까운 폭행을 당해 몸과 마음이 부서져버린 한 여자의 치밀한 복수의 시작을 그렸습니다. 과연 파트2 에서는 나머지 복수가 어떤식으로 전개될지 스틸로 엿보았습니다.
더글로리2 스틸
공개된 보도 스틸에서는 동은의 본격적인 복수가 시작되고 각 캐릭터가 온갖 상황을 겪으며 감정을 표출하는 듯한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늘 그래왔듯 동은은 여전히 무덤덤한 표정이며, 상반된 연진은 살벌한 표정과 당황한 표정 등 다양하고 과한 감정이 드러납니다.
재준은 두려워 보이기도 하고 걱정이 가득해보이기도한 얼굴로 누군가를 안고 있으며, 사라와 혜정의 사이엔 큰 균열이 생겼습니다. 한편, 파트1에서 죽은 줄로만 알았던 명오의 모습이 보여 어떤 내용이 담겨있을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동은의 복수의 조력자가 되기로 한 여정이 알수 없는 얼굴로 주사기를 들고 있는 장면도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과연 동은의 복수를 어떻게 도울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2에서 가해자가 언제 누구한테서 벌을 받을지 지켜보는 것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으며, 안길호 감독은 각 캐릭터들이 싸우고 파멸해가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말을 들으니 동은의 복수가 더욱 궁금해집니다.
다가올 3월 10일, 넷플릭스에서 더글로리2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