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비'의 주역인 마고로비, 아메리카 페레라, 그레타 거윅 감독이 "문명특급"에 출연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마고로비 등 문명특급 출연 영상의 예고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고편만 봐도 분위기가 어땠는지 느껴지는데요. 본영상은 오늘(1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고 합니다.
마고로비 문명특급
13일 오후에는 '바비' 주인공들이 등장하는 '문명특급'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비' 예고편에서 현실 세계로 떠난 '바비'와 '켄'의 의상을 완벽하게 재현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를 신기하게 바라보고 애정 어리게 연기하는 재재와 Team '바비'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레타 거윅 감독과 마고 로비는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박찬욱 감독의 '올드보이'에 대해 이야기하며 한국 콘텐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와 함께 재재와 Team '바비'는 웃음 가득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장에서의 우정을 자랑스럽게 보여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마고로비 문명특급 공개일, 바비 한국 개봉일
영화 '바비'는 어떤 것이든 현실이 되는 '바비랜드'에서 살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연결되는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상치 못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국내 개봉은 7월 1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문명특급' 영상은 13일 오후 5시에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마고로비 문명특급 출연 영상 보러가기
▼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