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은 tvN 월화 드라마로, 2월 26일부터 방영 될 예정인 12부작 웹소설 원작 드라마 입니다. 무명 여배우인 주인공(전종서 배우)이 친구인 동성애자 재벌 후계자(김도완 배우)의 위장 결혼 제안을 받게 되면서 생겨나는 로맨스 코미디로, 출연진 정보와 인물 관계도 등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웨딩 임파서블 보는 곳
웨딩 임파서블은 tvN에서 2월 26일부터 ~ 4월 2일까지 매주 월요일, 화요일 (8시 50분부터 ~ 10시 10분) 방영 됩니다. tvN에서 방영되지만 OTT 플랫폼으로 보신다면 TVING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방송 기간: 2024/02/26 ~ 04/02
- 방송 시간: 월/화 8:50~10:10pm
- 기타 정보: 로맨스 코미디, 12부작
- 출연진: 전종서, 문상민, 김도완, 배윤경, 예원 외
- 기획/제작: tvN,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 329
- 원작: 웹소설 "웨딩 임파서블" (송정원)
- 보는 곳: tvN, TVING (티비엔, 티빙)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인물 소개)
1. 전종서 (32세 무명 단역 배우 나아정 역)
전종서 배우는 32세의 무명 단역 배우 나아정 역을 맡았습니다. 1994년 7월 5일생인 전종서 배우는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하였고, 이충현 감독의 장편 영화 "콜"에 출연하였습니다. 이후 넷플릭스 히트작 "종이의 집"을 한국판으로 리메이크한 드라마에도 출연했으며, 2023년에는 넷플릭스에서 히트가 되었던 "발레리나"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습니다.
나아정은 수많은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인지도가 제자리이며, 아무리 검색해도 정보가 나오지 않는 무명의 단역배우입니다. 그러던 중 15년 지기 친구 도한이 '가짜 와이프' 역할을 제안하고, 나아정은 거절했지만 간절한 도한의 모습과 자신의 현실이 겹쳐보이며 고민하다 결국 수락하게 됩니다. 처음으로 나아정은 주연 작품인 '위장 결혼'을 맡게 됩니다. 그러나 문제는 도한의 동생 이지한입니다. 아정을 도한에게서 떼어 놓고 싶어사는 지한의 방해가 시작되는데, 아정은 의리로 무장해 이 작품을 성공시켜야만 합니다. 과연 아정이 지한의 방해를 뚫고 도한과 결혼식을 올릴 수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2. 문상민 (29세 생계형 재벌 3세 이지한 역)
2000년 생인 문상민 배우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29세 생계형 재벌 3세인 이지한 역을 맡았습니다. 문상민 배우는 2019년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로 데뷔하였고 2021년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2022년 tvN 드라마 "슈룹", 2023년 TVING 작품 "방과 후 전쟁활동"에 출연하며 꾸준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지한은 LJ그룹 현회장의 손자 즉, 재벌 3세이지만, 그의 신분은 사람들에게 숨겨져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사려 깊고 완벽한 남자로 보이지만 이는 모두 이미지 메이킹일 뿐입니다. 실제로는 재력을 숨기고 LJ그룹을 물려받기 위해 야망을 키워온 사람입니다. 그의 이중적인 삶은 8살 때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자신의 잘못으로인해 형까지 부모님을 잃게 되었단 죄책감으로, 지한은 형 도한에게 모든 것을 주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러나 도한이 뻔뻔한 여자 나아정과 결혼하려고하자, 지한은 그 결혼을 막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아정과 함께 할 때마다 가슴이 쑤시는 느낌을 무시할 수 없는 지한, 그의 마음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3. 김도완 (32세 지한의 형, 재벌 3세, 미술작가 이도한 역)
김도완 배우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32세 아정의 친구이자 지한의 형인 재벌 3세 미술작가 이도한 역을 맡았습니다. 김도완 배우는 1995년 3월 8일 출생이며, 2017년 "열일곱"이라는 작품으로 데뷔하여 tvN 드라마 "스타트업", "간 떨어지는 동거",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등 14개 작품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연기 활동을 펼쳐오고 있습니다.
이도한은 뉴욕에서 서울로 온 사람으로, 언제나 다정하고 젠틀한 모습을 보이는 남자입니다. 최근, 현회장에게 후계자로 지목되고 태양그룹 외동딸인 채원과의 결혼을 제안 받았으나 모두 거부합니다. 이유는 그에게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 있기 때문. 이 비밀 때문에 도한은 후계자 자리와 결혼을 모두 피하려고 했지만, 현회장의 강력한 책봉과 양쪽 집안의 결혼 압박에 힘들어 합니다. 결국, 그는 자신의 비밀을 알고 있는 절친 나아정에게 결혼을 제안합니다. 이 결혼 제안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됩니다.
4. 배윤경 (32세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 역)
배윤경 배우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32세 태양물산 대표이사 윤채원 역을 맡았습니다. 배윤경 배우는 1993년 1월 22일 출생으로, 2017년 채널A의 "하트시그널"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여러 방송, 웹드라마, TV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활동 중입니다. 출연한 대표 작품으로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 "일타 스캔들", KBS2 드라마 "연모" 등이 있습니다.
윤채원은 포브스가 선정한 "영향력 있는 여성 100인"에 이름을 올린 태양그룹의 외동딸입니다. 손 안에 모든 것을 가진 그녀는 어릴 적부터 지한이라는 사람을 지켜봤습니다. 지한은 성실하고 따뜻한 사람드로 채원을 한없이 챙겨주며 가슴 뛰게 만들었으나 지한은 자신의 형과 채원을 결혼시키려 하고, 이에 채원을 지한에게 이상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그 감정은 나아정이라는 여자가 나타나고 지한이 그녀에게 집중함에 따라 더욱 켜져갑니다. 이 감성이 바로 욕심이라는 것을 꺠달은 채원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지한네 가족>
5. 권해효 (70대 후반 LJ그룹 총수, 지한 할아버지 현대호 역)
권해효 배우는 웨딩 임파서블에서 70대 후반의 LJ그룹의 총수, 지한의 할아버지 현대호 역을 맡았습니다. 현대호는 딸 수현을 매우 아꼈으나 원치 않던 남자와 결혼하려 했을 때 강하게 반대했습니다. 그럼에도 수현은 모든 것을 버리고 남자를 따라갔습니다. 그 후 수현이 세상을 떠났고, 그녀의 아들 도한과 지한을 보며 후회와 원망의 감정을 느낍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도한과 지한에게 물려주려고 하는데 도한이 아정이라는 여자를 데려와 문제를 만듭니다. 그는 딸이 그 남자를 데려온 것과 같은 상황을 겪게 됩니다.
6. 박아인 (35세 지한의 이부 누나 최승아 역)
박아인 배우는 35세 지한의 이부 누나 최승아 역을 맡았습니다. LJ백화점의 상무로 눈치도 빠르고 셈도 빠릅니다. 멍청한 오빠는 답이 없으니 당연히 LJ 후계자 자리를 차지하리라 믿었지만 엄마도 뺏기고 회사까지 뺏기게 생겨 가진 능력을 총 동원하여 후계자 자리를 차지해보려 합니다.
7. 홍인 (36세 지한의 이부 형 최민웅 역)
홍인 배우는 36세 지한의 이부 형 최민웅 역을 맡았습니다. LJ호텔 전무로, 장남이지만 개인 능력치로 따지면 꼴지이며, 온갖 사고까지 치며 결국 현회장의 눈 밖에 나게 됩니다. 그럼에도 첫째니까 봐주겠지 하며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8. 예원 (34세 최민웅 아내 안세진 역)
예원 배우는 34세 최민웅의 아내 안세진 역을 맡았습니다. 재력에 비해 눈치가 부족하지만 본인보다 더 부족한 민웅을 만나 여왕처럼 그를 조종하며 살아갑니다. 민웅이 LJ그룹을 물려 받을 거라고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
<아정네 가족, 아정, 지한 주변 인물>
이외 아정네 가족, 아정과 지한의 주변 인물들을 연기한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김수진 (50대 후반 아정 엄마 서동옥 역)
- 김광규 (60대 초반 아정의 아빠 나대섭 역)
- 문승유 (27세 아정의 여동생 나수정 역)
- 김영훈 (28세 아정의 제부 조태민 역)
- 서우진 (7세 아정의 조카 조지오 역)
- 송상은 (35세 무명 단역 배우 양지애 역)
- 강나언 (25세 무명 단역 배우 유종희 역)
- 민진웅 (35세 LJ영업기획팀 팀장 은택 역)
- 정희태 (40대 후반, 현회장의 비서 김민섭 역)
- 신문성 (50대 초반 기자 강익준 역)
이상으로 웨딩 임파서블 출연진, 방영 정보, 인물 정보 및 인물관계도 등 기본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